24h購物| | PChome| 登入
2011-05-27 12:01:35| 人氣650| 回應0 | 上一篇 | 下一篇

【歌】灰姑娘的姊姊。呼喚

推薦 0 收藏 0 轉貼0 訂閱站台

我整理了很久。。
好歹如果喜歡也給個愛的鼓勵吧,
讓我知道有多少人喜歡,
本台好像很久沒愛的鼓勵了,內~





불러본다 呼喚 -(Vocal By f(x) Krystal+Luna 루나, 크리스탈) 


깨우는 외로움에

nareul kkaeuneun oeroume

지쳐버린 잠에서 깨면

jichyeobeorin jameseo kkaemyeon

因為令人厭倦的孤單而醒過來

여전히 웃는 그대가 생각나서

yeojeonhi utneun geudaega saenggangnaseo

想起帶著一如往常笑容的你,
나도 몰래 미소 짓는데..

nado mollae miso jitneunde

我也漾起了笑容

이렇게 사랑은 가고

ireoke tto sarangeun gago

就這樣,陷入愛裡,
아름다운 계절이 오면

areumdaun gyejeori omyeon
彷彿進入一個美麗的季節
니가 남긴 슬픔에 그리움에

nega namgin seulpeume geuriume

在你留下的悲傷和思念裡,

거릴 걷는다..

naneun tto i georil geotneunda
我仍然在這條街上走著
하루 하루 살아가다가

haru tto haru na saragadaga

一天又一天,日子依然過著,
그대 이름에 눈물이 나면

geudae ireume tto nunmuri namyeon

當我聽進你的名字,卻仍然會落淚

참을 없어 이렇게 웃을 없어

na chameul su eobseo ireoke useul su eobseo
我無法忍受,也無法微笑,

그대 이름 불러본다..

tto geudae ireum bulleobonda

只能呼喚著你的名字


가슴에 남은 상처도 이젠

gaseume nameun sangcheodo ijen

心裡的傷口,

그대 이름 잊으라는데

geudae ireum ijeuraneunde

我現在懂了,

내입술을 깨물고 참아봐도

nae ipsureul kkaemulgo chamabwado

咬著唇,這樣的忍耐著,
내사랑 너하나뿐인걸..

nae sarang neo hana ppunin geol
是你的名字但是我的愛情,仍舊是只有你


하루 하루 살아가다가

haru tto haru na saragadaga

一天又一天,日子依然過著,

그대 이름에 눈물이 나면

geudae ireume tto nunmuri namyeon

當我聽進你的名字,卻仍然會落淚
참을 없어 이렇게 웃을 없어

na chameul su eobseo ireoke useul su eobseo

我無法忍受,也無法微笑,

그대 이름 불러본다..
tto geudae ireum bulleobonda

只能呼喚著你的名字



아무렇지 않게 살아가다가
a mureochi anke saragadaga

只能這樣過下去了吧,

사랑이 그리울때면
sarangi tto geuriul ttaemyeon

當我再次思念愛情

그대가 남긴 아픔에

geudaega namgin apeume
又因為你留下的心痛,

나도 모르게 눈물 흘린다..

nado moreuge nunmul heullineunde
讓我留下眼淚

하루 하루 살아가다가

haru tto haru na saragadaga

一天又一天,日子依然過著,


그대 이름에 눈물이 나면

geudae ireume tto nunmuri namyeon

當我聽進你的名字,卻仍然會落淚
참을 없어 이렇게 웃을 없어

na chameul su eobseo ireoke useul su eobseo

我無法忍受,也無法微笑
그대 이름 불러본다...
tto geudae ireum bulleobonda

只能呼喚著你的名字


這就是我要寫的灰姑娘的姊姊的另外一篇歌啦,

總之很好看哩,對於歌詞裡,有HARU這個音,

指"一日"

DO HARU,是 又一天 的意思,

又一天,最近歌詞常看到,

對於"又一天",

我覺得那是無比的淒涼啊~

對於另一首主題曲非你不可。。一日 一月 又一年

HARU HANA DO  INU

一樣唱到心砍兒裡


2011/5/27

我寫的"了"音同國字"了",應該是強調前面那個名詞的詞吧

DO是"又"的意思




台長: 神祕劍客

是 (若未登入"個人新聞台帳號"則看不到回覆唷!)
* 請輸入識別碼:
請輸入圖片中算式的結果(可能為0) 
(有*為必填)
TOP
詳全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