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h購物| | PChome| 登入
2005-05-15 01:55:25| 人氣83| 回應0 | 上一篇 | 下一篇

我的惡毒老師要考我的野蠻女友

推薦 0 收藏 0 轉貼0 訂閱站台

注意 : 以下是期末考鬼歌詞不用看..

直接拉到最下面是本文內容..

但如果你是想練唱的話..

那複製回去再看會比較方便..

有令人異想不到的驚奇效果..


(以跌魯,伊別冷阿裡刻邱,)
(I believe,那ㄟ唧屋攏幾啦,)
(爍闊摸裡,肚拉烏布裡刻邱,)
(母獨基拉咖,庫幾唷爍卡爍,)
(妹咖那盧阿枯刻卡流,)
(諾母窿忙打炯。)
(那忙庫屋脊浪歧盧,庫跌馬冷。)
(母母ㄛ西那,破阿給多那就幾盧,)
(昂煎卡塌西督拉嗡)
(庫跌拉龍凍阿唧咦~~~)
(那米歌一唧也~~~~。)
(key大裡路軌友。)
(難庫得邀亞媽哈酒。)
(I believe,捏加阿怕阿家爸。)
(庫跌盧,哦雞多麼跌唧邱。)
(I believe,糊的燈的燈母地,)
(枯凱淚打西,捏給督由邱刻邱,)
(甲枯矇邱龍,哪龍宮爍加爍,)
(枯些矇收打一朵屋啦,)
(諾母窿忙打炯。)
(那忙庫屋脊浪歧盧,庫跌馬冷。)
(母母ㄛ西那,破阿給多那就幾盧,)
(昂煎卡塌西督拉嗡)
(庫跌拉龍凍阿唧咦~~~)
(那米歌一唧也~~~~。)
(key大裡路軌友。)
(難庫得邀亞媽哈酒。)
(拿哭得阿奇舅,依澀山多,)
(已落刻懵不秀龍雞,)
(庫哈怒阿啦爍乙缺,)
(奴木羅狼咖恰雞馬,)
(一嚇裡狼雞期刻呦。)
(庫貼狼一由馬路no,)
(馬也咖冷,其它零就恰,)
(休努你健闊卡給邱,)
(沙狼航一由馬路no,)
(多阿盧卡西拿打古,)
(哦囊咖一丘賭,)
(key打裡路唧有。)
(馬庫得邀亞媽哈酒~~)
(馬庫得邀亞媽哈酒)


I believe geudaen-gyeote eopjjiman
idaero ibyeo reun anigejjyo
I believe na-ege-on eun gi reun
jo geum meol li dora-ol bbunigejjyo
modujinagan geu gieok sogeseo
naega nareul apeuge hamyeo nunmureul mandeuljyo

namankeum uljji ankireul
geudae manheun nunmul eopssi nal
pyeonhage ddeoga jugireul
eonjenga dasidora-ol
geudaeraneun geol algie
gan mitggo iggie
gidarilggeyo nan geudaeyeoyaman hajyo

I believe naega apahalggabua
geudaeneun uljido mothaeggejjyo
I believe heureuneun nae nunmuri
geuddaendasi naege dollyeojugejjyo
jaggu meomchuneun nae nungil sogeseo
geudae moseupddeuri ddeo-olla nunmureul mandeuljyo

namankeum ulji ankireul
geudae manheun nunmul eopsinal
pyeonhage ddeona jugireul
eonjenga dasidora-ol
geudaeraneun geol algie
nan matggo iggie
gidareolgge yo nan geudaeyeoyaman hajyo

na gidael algijeon iseosangdo
ireoke nunbusyeotneunji
geu haneuraraeseo
ijen nunmullo namgyeojyeojjiman
ijareol nan jikilggeyo

geudaeran iyumaneuro
na-egeneun gidareom jocha
chungbuni haengbokhagejjyo
saranghan iyumaneuro
ddo haruga jinagago
oneungil ijjeoda
gidareol ggeyo
nan geudaeyeoyaman hajyo

I believe 雖然已不在你的身邊
但不會就這樣別離吧
I believe 在為我哭泣的路上雖然有點遠
但很快便會回來吧
在大家過去的記憶中的我
我的痛會化成眼淚
我不哭全因為了你像沒有眼淚地快樂的回來我身邊
雖然不知道什麼時候你會回來
我就這樣等待 我沒有你的話大概會不行吧

I believe 我會感到痛心
因為你連哭也哭不出來
I believe 我流著淚也不能讓你回到我的身邊
不能制止我在雪路上把浮現著你的影像都化為眼淚
我不哭全都為了你像沒有眼淚地快樂的回來我身邊
雖然不知道什麼時候你會回來
我相信著並會等待
我沒有你的話大概會不行吧
在你所知道的這個世界中
在這樣眩目的天空之下
雖然就這樣殘留著眼淚
我還是會飛到你身邊守護著你
對我而言 你說過的種種理由已令我感到相當幸福
愛的理由雖然總有一天會過去
就算你忘了 我還是會等待
我沒有你的話大概會不行吧



充滿圈叉的os :

我實在需要有個韓國人來跟我解釋一下..

降的文字我要怎麼轉成腦中的感動..@@

腦筋無法連上韓文字的圈圈方方文..

占報台的空間也占我的腦袋..

當初自己跑去修韓文的目的越來越薄弱..

只是因為老師長的很可愛..


好..我錯了..而且還錯了活該..

我們都應該為自己而活..

而不是因為某個人長的帥或美或醜而忽略了學習本身的意義..


但事實上..

某些課如果無法決定的話..

我還是會因為老師美不美觀而選擇..

畢竟..我不能全靠聽覺上課..-_-""..


為了進階下個韓文課程..

我必須要背熟她們..並高聲歌唱..

真是圈圈叉叉文><""..

台長:
人氣(83) | 回應(0)| 推薦 (0)| 收藏 (0)| 轉寄
全站分類: 心情日記(隨筆、日記、心情手札)

是 (若未登入"個人新聞台帳號"則看不到回覆唷!)
* 請輸入識別碼:
請輸入圖片中算式的結果(可能為0) 
(有*為必填)
TOP
詳全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