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9-01 12:37:35 | 人氣(4,367) | 回應(0) | 上一篇 | 下一篇

0929 宣兒的微博

推薦 0 收藏 0 轉貼0 訂閱站台

0929 宣兒的微博

@金宣儿新浪個人認證大家好[哈哈][哈哈] This is [阳光][阳光][阳光]SuNNy[阳光][阳光][阳光] 韩国中秋节..is this ok? ㅠㅠ[闪电] Chinese is still toox99 [哈哈][哈哈]difficult for me.[汗][馋嘴][哼][睡觉][衰][吃惊][疑问] anyway~~my weibo family[呵呵] have a SUNight~~^^[音乐] 您晚安(-_-)zz(p_-)[唱歌]

0928 By...SuNNy

By...SuNNy
 
모두 풍요롭고 즐거운 추석되셔요~~^^
 
한복..! 이뿌죵??ㅎㅎ

By…SuNNy
 
祝大家都有一個富饒跟愉快的中秋~~^^

 
韓服‥!漂亮吧??嘻嘻
 
圖片:
 祝大家渡過一個富饒跟愉快的中秋及
 為各位的幸福與健康而祝願

0928 宣兒的蜜兔

아름다운 한복…. 올해들어 벌써 한복만 음.. 열벌도넘게입은듯해(촬영때매^^).. 언제나 느끼지만 참 곱다~~*^^*한복이~~ ㅋㅋ 이제 추석이네요~^^ 가족분들과 즐거운 한가위되시고.. 이번 보름달보면서~모든분들의 행복과.. 건강 빌께요~~^^

믿음..으로 또 다시 함께갑니다.!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매니져분들 그리고 늘 신경써주시는 홍보팀 ...anyway~~킹콩식구들~~^^ 화이팅^^
 
美麗的韓服~今年以來光穿韓服,嗯...已經超過十套了吧(由於拍攝^^)總是感覺非常漂亮~*^^*韓服~現在中秋啦…和家人一起快樂地度過中秋節吧..賞著月祈禱著所有人都幸福和幸福^^
因為信任所以再次在了一起!包括代表在內的所有經紀人們還有永遠費心著的宣傳組anyway金剛家人們~加油

最萌萌彩妍中翻



0927 宣兒的蜜兔

요즘 하트 달라는 사람들이 왜이리 많은거야…! 자~~! 큰거~~! 하나~~^^
最近要愛心的人怎麼那麼多丫!喏~~!給個大的~~^^

♡♡♡♡♡♡♡♡♡♡♡♡♡♡♡♡♡♡♡♡♡♡♡♡♡♡♡♡♡♡♡♡♡♡♡♡♡♡♡♡♡♡♡♡♡♡♡♡♡♡♡♡♡♡♡♡♡♡♡♡♡♡♡♡♡♡♡♡♡♡♡♡♡♡♡♡♡♡♡♡♡♡♡♡♡♡♡♡♡♡♡♡♡♡♡♡♡♡♡♡♡♡♡♡♡♡♡♡♡♡♡♡♡♡♡♡♡♡♡♡♡♡♡♡♡♡♡♡♡♡♡♡♡♡♡♡♡♡ps김슷하~게임할줄모름 金star~玩游戲呢

0927 Kim Sun A 김선아FB


By...SuNNy
 
Hi...This is SuNNy.선아^^
 
모두 잘지내시나요?

 
지난 ns 홈 쇼핑 지면 광고 촬영하던날~~! 우리 헤어쌤께서 .. 찰칵~~^^
 좀 지저분한 분장실이지만~~!!
 머..! 오랜만의 셀카..! 같은 느낌이라~~^^

미투에 이어 페북에도~~^^
 
모두 감기조심하시구여~~^^
 
은근 오래갑니다~~^^ 이번감기..! 에고고.....@@

By...SuNNy

Hi,我是SuNNy.宣兒
^^大家都過得好咩?
上次拍ns home shopping廣告的時候我的發型師給我拍的cut~^^
稍微有點兒臟亂的後台~!!
但是!像是好久沒有拍的自拍的感覺!^^

蜜兔上還有FB的朋友們大家都注意感冒哦~
讓它永遠去角落裡呆著~^^

這次感冒!哎一古@@
彩妍中譯



 0923 宣兒的蜜兔

몇일 몸살감기로..약먹고..!담요둘둘 싸매고 있네요!ㅠㅠ 날씨변덕이 심하니 모두 건강관리 잘하시길~~^^선아포에버가족분들 고맙습니다(멀리서오신분들도 무사귀가 하신지..)~~^^그리고 DC선갤1주년 축하드리옵니당^^ 횽들 달려..^^김슷하는 행복합니당..콜록…!
그래도 많이좋아졌으니.! 걱정들 마시길..! ㅇㅋ?...! 이 또한 늘 겪는 작품 후유증이려니..!
 
這幾天因為感冒而渾身酸痛..吃了藥..!現在也緊緊包著毛毯呢! ㅠㅠ 天氣變化得很厲害,希望大家都要好好保重身體~~^^謝謝Sunaforever的家人們(遠道而來的各位不知安全到家了沒‥)~~^^還有,祝賀DC kimsuna gallery成立1週年^^ 大家都奔跑吧‥^^金Star很幸福哦‥咳咳…!就算這樣,已經好了很多.!希望⋯⋯大家不要擔心..!OK?…! 這又是常經歷的作品後遺症嗎..!

圖片:
感冒啊!
渾身酸痛啊!
你們不是我高興見到的朋友啊

我們的關係要用說話來形容的話
雖然怎樣..
也要見面一次..

不要常來

不怎樣啊…

註:
1)Link of dc gallery :http://gall.dcinside.com/list.php?id=kimsuna
2)不怎樣啊…就是指不怎樣想見到病痛,想健康的(我跟據前文推測的)
原創翻譯,謝絕抄襲!轉發請標明出處:Ruby Tam@ Love Kim SunA (FB Group)



0921 宣兒的蜜兔

오늘은 황이사~지안이가 아버지만나고왔어요.! 넘 멋지시죠? 은성씨.마실장 충백사장님 양쌤.. 이렇게아이두 패밀리가 아버지 윤주상선생님의 인물실록 봉달수 막공보러갔어요~^^ 아버지~~^^넘 멋지셨고 수고많으셨습니다~~^^그리고 보고싶었습니다.
今天去見了黃理事~智安的父親.!
很帥吧?恩成. 馬室長 忠佰社長 揚醫師.. 這樣IDo一家人去看父親 윤주상老師的舞台劇<인물실록 봉달수>的最後公演~^^ 父親~~^^ 很帥和辛苦了~~^^ 還有,很想念您呢

얼마전 은성마미~~님의 넘 넘 멋졌고 뜨거웠던 뮤지컬.. 헤드윅..! 보러 마실장 개나리 싸장님과.. 다녀왔었는데..! ㅎㅎ이렇게 감동과 즐거움을 주시는 배우님들께..또 한번 감사함을느낌니다...! SUNight~~^^
不久前,恩成媽咪~~大人 非常非常帥氣和充滿熱情的音樂劇..HEDWIG..!跟馬室長和娜利社長一起..看了公演回來呢..!嘻嘻
對於這樣給予感動與快樂的演員們..再次體驗到對他們的感謝…!
SUNight~

原創翻譯,謝絕抄襲!轉發請標明出處:Ruby Tam@ Love Kim SunA (FB Group)
 
說見了IDO的劇組成員 特別提到了劇里的爸爸~帥氣,感到感激和想念的人~然後推薦了一下恩成的音樂劇(海德薇格)
最萌萌彩妍簡翻

0921 KimSunA김선아FB

오늘 기사로 만나보신 사진 업로드합니다^^
 
포토:최용빈
 헤어:서언미
 메이크업:수이
 네일:아름
 의상:아이잗컬렉션
 사진제공:마리끌레르









0919 宣兒的蜜兔

오랜만~~미친님들~~^^ 가을여인 김슷하~~ 시원한밤에 인사드려요~~^^
好久不見~meday好友們~^^秋之女金star~在涼爽的夜晚向大家問候~^^
사진 우리매니져Mr.윤/ 헤어 /보보리스 서언미원장님 &명원/메이컵 수이원장님&서은/ ..ps:화보만.. 나옵니다! 인터뷰 없음!
照片是我們經紀人Mr.尹/發型師/boboris 서언미院長&명원/makeup수이院長&서은/PS:只有畫報!沒有採訪!
最萌萌彩妍中譯

0919 KimSunA김선아FB

Coming soon^^
 모던 시크한 김배우님의 새로운 모습을 한컷 업로드합니다^^ 다른 사진들은 마리끌레르10월호에서 내일부터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포토:최용빈
헤어:서언미

메이크업:수이
네일:아름
의상:아이잗컬렉션
사진제공:마리끌레르



0914 宣兒的蜜兔

…………………오늘은 말을 아낄래..
..............今天也要惜字如金..
사진 우리매니져 ,헤어 메이컵 보보리스..!ps:아무일없어요..! 그냥 .. 할말이 생각이안나서.! ㅎㅎ
照片是我們經紀人,髮型師boboris拍的..!p.s.我沒事..!只是...想不出說什麼所以...!!ㅎㅎ

最萌萌彩妍中譯



0913 Kim Sun A 김선아FB

비가 촉촉히 내리는 오후입니다~
김배우님이 지난주 화보촬영하셨답니다^^ 그현장에서 찍은 스탭직찍 컷을 올립니다~카리스마를 느낄수 있는 포즈와 표정~그리고 황금비율의 몸매에 현장에서 지켜보는 이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냈었답니다^^
이 화보는 마리끌레르10월호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Happy SuNNy day되셔요~^^



0912宣兒的蜜兔

몇일 직찍 남발하네. Boboris헤어 명빠.. 핸폰사진이라 화질이그닥이지만…! ㅎㅎ 울 명빠 머든 열심열심..10월호 마리끌레르화보~~중…
這幾天的照片都泛濫了啊~Boboris發型師拍的,是用爪機拍的畫質就有點。。。!呵呵~大家都熱心勤奮的~10月號的Marie Claire畫報中~~...
나 놀고있지 않음....@@
我不是在玩。。@@

最萌萌彩妍中翻


09/11 宣兒的蜜兔

∧( 'Θ' )∧ 오랜만에 왔으니 한장더~ah~친절한연인이여~~^^~광고지면 촬영중.. 울 매니져가? 아님 울 헤어 쌤이? 찍어준 직찍..!! 을 찍… 올리고 전 또 일하러~~^^
ㅎㅎㅎㅎ 오늘도 즐겁게 마무리하시고~~ 모두 SUNight♡ps. 오타발생했었네여.! ㅋㅋ 친절한연인? ㅋㅋ 여인.! 으로 수정합니당^^

好久沒上來了就多發一張~ah~親切的戀人~^^廣告拍攝中~我的經紀人?不是,我的發型師?給我拍的照片!傳上來~
呵呵呵呵,今天也愉快的結束吧~所有人都SUNight♡ps. 又打錯字了!科科~親切的“戀人”?科科~修改為“女人”!

(最萌萌彩妍中翻)


오늘 스톤헨지 부채귀걸이당첨자분 닉네임을 받았네요^^두둥두둥~발표할께요.. 킹콩홍보팀에서 심혈을기울여 뽑은 한분은.. /하마구미여학생/입니다.축하드려요.뽑히신분은kingkongsj@naver.com 홍보팀 박소정님앞으로 이름 주소 연락처를 메일로 보내주세요.

이벤트 댓글 다느라 수고하신 미친님들 .. 또한 모두 감솨감솨요..^^ 언제 또 써프라이즈 있을지모르니 긴장 긴장 하삼~~^^\하마구미여학생 이러면소환되나요? ㅠㅠ소환이가 또 말썽.! ㅠㅠ 홍보팀서 쪽지보내라할께효. 흑흑.ㅠㅠ

09/11 Kim Sun A 김선아FB

SUN morning^^
 이제 아침,저녁으로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고~가을이 성큼 다가오나봅니다!
 광고촬영장에서 찍은 김배우님의 상큼한 모습 보시구 오늘하루도 Happy SuNNy day되셔요!
 

0908 By…SuNNy

By…SuNNy
⋯⋯
久違的 ~~我~~自己
久違的 ~~長~髮

By...SuNNy

오랜만 ~~My~~~self
오랜만 ~~Long ~hair



0906 By...SuNNy

By...SuNNy
 
要是一早睜開眼睛的話
 就可以看到潔白無瑕的世界,那就真的是太好了...^^
 
那樣一來,任誰的 …

傷心難過的事
火大生氣的事
痛苦的事
等等這樣的事情,應該就會沒有了........
 
這樣,一天都能夠乾乾淨淨的了...!!!
 
SUNight~~(( _ _ ))..zzzZZ

 
ps....
 
http://www.me2day.net/kimsuna1001
 哈哈~金STAR的me2day現在正在舉行特別活動中,~~^^ 活動到這週末為止.. 請大家多多的關心並來參加唷~~^^
 
不久後~FB的朋友們,這裡也會辦理特別活動唷~~^^
 
親切的~呵呵~
 秋...秋天女人~~☆SuNNy☆

 ------------------------------------
 By...SuNNy
 
낼 아침 눈을 뜨면
 뽀얗고 깨끗한 세상이면 좋겠다...^^
 
그 누구도
속상한일
 화나는일
슬픈일
 그러저럭 그런일이 없는........
 
그런 깨끗한 하루말이야...!!!
 
SUNight~~(( _ _ ))..zzzZZ
 
ps....
 http://www.me2day.net/kimsuna1001
 ㅎㅎ김슷하 미투에서 이벤트 진행중입니당~~^^ 이번주말까지니까.. 많이들 관심가져주시와여~~^^
 
조만간 페북친구들과도 이벤트 돌입합니당~~^^
 
친절한ㅎㅎ
 秋...가을여인~~☆SuNNy☆


0906 宣兒的蜜兔

SuNNy's Event//당신이 생각하는 황지안의 매력은?//입니다./// 황지안과지난 뜨거운 여름을 함께했고 더불어 빛나게 해준 스톤핸지 (so hot한 부채귀걸이)를 딱~~한분께 드릴께용!~^^(공정성을 위해 킹콩 소속사 식구들이 뽑습니다)Good~luck 
완판녀 에 패셔니스타에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so hot 하게 해줘서..! 지안아...고마워~~^^

0906 Kim Sun A 김선아FB

오늘은 SuNNy day^^
화창한 날씨에 기분 좋아지는~ 밤에는 시원한 바람도 솔솔~
김배우님의 촬영중 캡처한 사진 보시구 맛나구 즐거운 점식식사하시면서 오늘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셔요^^

今天是SuNNy day^^
風和日麗,心情也變好了~晚上涼涼的風,有點兒冷颼颼
在金演員的拍攝時,抓拍的照片,愉快的吃著中飯,幸福的度過今天

0905 By...SuNNy

By...SuNNy

가을바람이 살랑살랑 불기시작한다

좋은걸까?
⋯⋯좋은거다.
좋다..........

Everybody ~SUNight
(( _ _ ))..zzzZZ

Elisa Hsieh 【中文翻譯】
By...SuNNy

秋天的風 涼颼颼的開始颳起了

不錯吧?
真的不錯.
真好..........

Everybody ~SUNight(大家都~晚安啦~)
(( _ _ ))..zzzZZ

0905 Kim Sun A 김선아FB

SUN morning ^^

맑게 개인 아침~오늘은 어떤사진을 올릴까 고민하다 관리자가 사진을 본 순간 '와!멋지다'라고 느꼈던 컷을 업로드합니다! 배우로서의 포스가 물씬 풍겨나는 김배우의 모습을~~함께 하며 오늘도SuNNy day되셔요^^

SUN morning^^
晴朗的早晨~苦惱著今天要放什麼相片,管理者上傳了這張看到的瞬間就感覺“哇!帥氣”的相片!和充滿演員pose的金演員一起,今天也要SuNNy day哦^^


0905 Koala집사ZoO 的蜜兔

사람의 얼굴은 하나의 풍경이다. 한 권의 책이다. 용모는 결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발자크- 나이가 들어가면서 부모님이 물려주신 얼굴에서 세상을 살아가며 어떻게 살아왔는지가 얼굴에 그려진다는 어른들의 조언을 들은 기억이 납니다 잘사는것 또한 큰효도일듯싶습니다!
[SuNNy Zoo] 동물가족친구들~ 매일이 행복하ZoO 서로 지켜주ZoO따뜻한 곳이ZoO 에서 ~~ 함께하ZoO! 울 김슷하의 스마일에너지 받으시구 모두 행복한 밤되셔요^^ 함께 해서 행복한 우리들이ZoO^^

人的面容是一道風景 是一本書。容貌是不會說謊的。
隨著年齡的增長,帶著父母給的容貌,怎樣生活,想起長輩給的忠告,好好的生活,這樣也是在盡最大的孝道吧。

[SuNNy Zoo]動物家族們,在每天都幸福的ZoO,守望相助的ZoO,溫暖的ZoO~~一起來玩吧!今天大家收到金演員的微笑能量素,度過一個溫馨的夜晚吧^^ 因為有大家兒非常幸福的ZoO^^

0905 棟旭的蜜兔

며칠전에 동생 부부가 집에 다녀갔어요. 함께 어렸을때 사진 보다가 발견한!! ㅎㅎㅎ 이렇게 애기였던 동생이 너무 잘커서 결혼 생활 잘 하는거 보면 기특하고 대견하고….만감이 교차하던 그날이 갑자기 생각 나는건 아마도 가을이 시작되서겠지.
9월되니 신기할정도로 선선해 지네요~환절기 건강 조심하세요. 비도 자주 온다던데 조심 또 조심!!
幾天前,妹妹妹夫來我家了。看著小時候一起拍的照片發現了呵呵從這樣的小孩子到現在亭亭玉立的妹妹,都已經結婚了,心情真的很開心很滿足。百感交集啊,也許是因為秋天開始了吧。
9月到了天氣神奇的變涼爽了,小心季節變化,最經經常下雨,要小心再小心
@彩妍CY 中譯



0904 Koala집사ZoO 的蜜兔

비가 촉촉히 내리는 서울~~올해는 비가 많이오는듯~~이 비가 그치면 가을이 오려나~2012년도 1/3밖에 안남았네요!오늘하루도 기분좋게~~~보내시길^^
[SuNNy ZoO]가 빠져서 ㅠ~~~써니데이용^^

首爾的雨不停地下~今年雨特別的多啊~在綿綿細雨中秋天就要來了~2012年都只剩下不足1/3了!今天一天心情要好哦~
沉迷於SuNNy ZoO呢


0904 Kim Sun A 김선아FB

SUN morning ^^
내일까지 전국이 비소식이네요~국지성 폭우가 온다하니 국내에 거주하시는 페친님들께서는 비조심~감기조심~하셔요!
오늘도 김배우님 미소에너지로 기분좋게 하루를 Go Go!!마음만은 SuNNy day용!!!
SUN morning ^^
到明天為止全國都在下雨~局部地區有暴雨啊,國內的朋友們、粉親們,小心大雨,小心感冒哦!
今天也用金宣兒微笑能量素讓心情好起來吧 Go Go!! 只要心裡是SuNNy day!!
@飛翔在空中的貓 中譯

0904 Koala집사ZoO 的蜜兔


비가 촉촉히 내리는 서울~~올해는 비가 많이오는듯~~이 비가 그치면 가을이 오려나~2012년도 1/3밖에 안남았네요!오늘하루도 기분좋게~~~보내시길^^ 8分鐘 之前
[SuNNy ZoO]가 빠져서 ㅠ~~~써니데이용^^
首爾的雨不停地下~今年雨特別的多啊~在綿綿細雨中秋天就要來了~2012年都只剩下不足1/3了!今天一天心情要好哦~
沉迷於SuNNy ZoO呢
@飛翔在空中的貓 中譯

0903 Kim Sun A 김선아FB

SUN morning^^
새로운 한주의 시작입니다 월요병없이 오늘도 활기차고 기분좋은 하루되셔요^^
촬영장에서 카메라를 발견하고 장난스런 표정을 지어주는 스마일에너지 김배우님~~사진보시구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모두 SuNNY day!

*페이스북이 현재 웹에서는 잘 보이는데 모바일에서는 뉴스피드에만 업로드되는 현상이 있습니다ㅠ



0902 宣兒的微博

hi...! This is..秋..女人SuNNy...^^ have a nice day[花心][花心][亲亲][亲亲][good][good]



0901  by...SuNNy

再見了...夏天啊~~

好久不見了吧! 大家應該沒有受到颱風風災,一切安然無恙吧..
⋯⋯...但願大家都沒有任何的損害..
國內外我們的粉絲們~~

好久沒有來,系統??有變更了?好像有什麼..不少的更新,所以文章跟照片的位置都變得很奇怪了..! ㅠㅠ(嗚嗚)
文章都跑到留言裡去了.......ㅠㅠ(嗚嗚)
ps..管理員大人請幫我移動到正確的地方一下吧.! ㅠㅠ(嗚嗚)

我呢 還不知不覺的在開心快樂的過著夏天,
殊不知,已經在迎接秋天了..

天氣應該會很涼爽的..
有一點隱隱作痛..嘿嘿.... 哈哈 不要走啊! ㅠㅠ

夜深了~~

把夏天的全部的記憶都深藏在心中..! 會好好保護的..
SUNight~~^^ 得向大家道晚安了~~^^

我會再來的~
以秋之女之姿 ..再來向大家打招呼唷~^^

-------------------------------------------------------
by...SuNNy

잘가라...여름아~~

오랜만이죠! 모두들 태풍 피해없이 무탈하신지..
...모두 피해없으시길 바랍니다..
국.내외 우리 팬분들~~

오랜만에왔더니 시스템?이바뀐건가?뭔가..많이바껴서 글두 사진두 이상한곳으로 올라가네요..! ㅠㅠ
글을 댓글에다 쓰다니.......ㅠㅠ
ps..관리자님 옮겨주세요.! ㅠㅠ

전 무지막지한 여름나기하고
좋아하는 가을을 맞이하려합니다..

시원하기만할줄알았더니..
좀 아프네요.. 흐흐.... ㅎㅎ 가 안되네요! ㅠㅠ

밤이 깊었네요~~

모두 한여름의 추억 깊숙히 포옥 ..! 감싸고..
SUNight~~^^ 하시길~~^^

전 조만간~
가을여인으로 ..인사드릴께요~^^



台長: 朵朵
人氣(4,367) | 回應(0)| 推薦 (0)| 收藏 (0)| 轉寄
全站分類: 偶像後援(藝人、後援會) | 個人分類: me2day |
此分類下一篇:10/31 宣兒的蜜兔+微博
此分類上一篇:0806 IDOIDO素描本大公開

是 (若未登入"個人新聞台帳號"則看不到回覆唷!)
* 請輸入識別碼:
(有*為必填)
TOP
詳全文